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

미국에서 스텝 2 샌드워터테이블 사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벌써 물놀이 시즌이 돌아왔죠!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가서 한참을 

놀다 오면 정말 즐겁죠.

그렇지만 녹초가 된 부모님들은 

집에 와서도 쉴 수 없다는 것!

 

이럴 때 부모님들껜 휴식 시간을 주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연장해 줄 수 있는 워터 테이블이 딱이죠!

 

 

제가 오늘 소개할 워터 테이블은 

'스텝 2 디그 다이노 샌드 앤 워터 테이블'이에요.

(Step2 Dino Dig Sand & Water Table)

 

저는 월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지금은 월마트엔 재고가 없고,

아마존에선 $106에 팔고 있네요!

 

그런데 step 2 정식 홈페이지에서 

$69.99에 팔고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세금 및 배송비 미포함)

(한국에선 17만원이네요)

 

https://www.step2.com/p/dino-dig-sand-water-table

 

Dino Dig Sand & Water Table | Kids Sand & Water Play | Step2

Dino Dig Sand & Water Table™ Go on a dynamic dino adventure with the Step2 Dino Dig Sand & Water Table™! This children's play table is the perfect size for multiple kids to play together in prehistoric times. Kids can use the large cup to quickly scoop

www.step2.com

 

 

모래가 들어가 뿌얘진 물ㅋㅋㅋ 니가 즐거우면 됐다.

 

이 워터 테이블이 장단점이

샌드테이블도 함께 있다는 것인데요,

샌드테이블이 있어서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둘 다 같이 하게 되면

일반 워터 테이블보다 훨씬

난장판이 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ㅋㅋㅋ

하여튼 저희 아이는 너무나 잘 쓰고 있다는 것!!

 

 

 

먼저 구성품을 보자면

본체와 본체를 지탱할 다리, 

모래를 덮어놓을 수 있는 뚜껑,

야자수 1개와 물총으로도 쓸 수 있는 공룡 4개,

컵 2개와 삽 1개가 들어있어요. 

 

본체에 다리를 연결하고, 

야자수 나무를 따로 조립하면 끝이에요. 

저는 조립하는데 20분 안팎으로 

빨리 끝났어요!

 

 

물놀이를 하는 곳엔 이렇게 고무마개를

끼울 수 있어 물을 버릴 때 마개 뚜껑만

열면 되니깐 너무 편했어요.

본체 무게가 꽤 돼서 혼자 겨우 

이동시킬 수 있는 무게거든요.

그래서 물까지 넣었을 땐 정말 무거워져요!

 

 

 

또 하나의 장점은 모래 뚜껑이 있어서

안 쓸 땐 모래가 날리지 않고,

벌레나 이물질도 들어가지 않아요. 

그리고 다음번에 갖고 놀 때, 

모래를 다시 활용할 수 있죠.

 

한 가지 팁은 물놀이 후 모래를 보관하실 때, 

하루 정도는 뚜껑을 살짝 열어놓아서

물기를 더 빼주시면

다음 모래놀이 때 뽀송뽀송한 모래를 

가지고 놀 수 있답니다. 

 

 

 

저희 아이는 매일 갖고 놀아도 

너무 재미있나 봐요.

오후엔 뒷마당에 나가서 물놀이,

모래놀이를 하면서 2시간은 잘 놀더라고요.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워낙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니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